posted by LOVEbeauty 2013. 4. 5. 18:02

#연예인 세안법,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연예인 세안법으로 세안하자!

최근 배우 박시은의 생크림 세안법이 전파를 타면서 연예인 세안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피부미인으로 소문난 고현정 세안법, 일본에서 아기피부 세안법으로 화제가 되었던 무사시 리에 세안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안피부 한지민 세안법까지. 다양한 연예인 세안법이 있답니다. 연예인처럼 깨끗한 피부가 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연예인 세안법으로 세안을 해보세요. 매일 매일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연예인 세안법. 고현정 세안법, 무사시 리에 세안법, 그리고 한지민 세안법 총 3가지의 연예인 세안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연예인 세안법으로 세안하자!"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01. 고현정 세안법 (솜털 + 꽈배기 세안법)


피부미인 고현정의 비결은 ‘솜털 세안법’입니다. 얼굴 위 솜털은 자외선이나 오염된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지만, 이와 동시에 먼지를 빨아들여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솜털의 안쪽에 오염물질이 많이 묻어 있으니 세안 시 꼼꼼하게 씻어 줘야 합니다. 연예인 세안법 첫번째 고현정 세안법 어떻게 할까요?


고현정 세안법


1 클렌저를 솜털이 난 방향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골고루 바른다.

2 손가락 2개를 이용해 솜털이 난 반대방향, 즉 얼굴 밖에서 안쪽으로 문지른다.

3 씻을 때도 솜털이 난 방향과 반대로 씻어 준다. 보통 솜털 안쪽이 가장 오염되어 있으므로 

  얼굴 밖에서 안쪽으로 부드럽게 세안한다. 

4 이마, 턱, 목 주변에 잘 닦이지 않은 비눗물은 ‘꽈배기 세안법’을 이용해 세안한다. 

  꽈배기 세안법이란 손등을 사용해 턱 아래에서 볼 위로 쓸어 올리듯이 닦아 주는 것을 말한다.



연예인 세안법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02. 무사시 리에 세안법 (무사시 리에의 아기피부 세안법)


일본에서 탱탱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아기 피부 세안법’이 소개되어, 국내까지 열풍이 불어왔습니다. 올해로 54세인 일본의 뷰티 컨설던트 무사시 리에가 만든 세안법으로 거품사용•약지사용 등 몇 가지 룰이 있는데요. 강조하는 항목은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리에 씨는 이 세안법 외에 1주일에 2회 정도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채 휴식을 취하는 등의 방법으로 동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세안법 두번째 무사시 리에의 세안법은?


무사시 리에 세안법


1 사용할 만큼 클렌저를 덜은 후 버블망을 사용해 야구공 크기만큼 거품을 내준다.

2 거품을 이마와 코, 양볼과 턱에 발라 준다.

3 약지손가락으로 1cm 지름의 원을 그리며 세안한다.

4 비누거품을 씻을 때는 밑에서 위로 팍팍 씻지 말고 얼굴을 기울여 한 번에 한쪽씩 손을 대지 않고 물을 끼얹듯이 세안한다.

5 수건으로 얼굴을 닦을 때는 얼굴을 수건에 대듯 닦는다.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03. 한지민 세안법 (비누망 이용 세안법)


녹차비누를 비누망으로 거품내 세안하는 방법. 녹차의 항균•항염 효과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비누 전용망은 구멍이 촘촘해 미세한 거품을 만들기에 좋습니다. 촉촉한 미세 거품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줄 뿐 아니라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각질 제거와 보습까지 해결해 둡니다. 연예인 세안법 한지민의 세안법 알아보아요!


한지민 세안법


1 녹차비누를 전용망에 넣고 물에 2~3초 가볍게 담궈 둔다.

2 손바닥 위에 망에 넣은 녹차비누를 놓고 거품망을 비벼 거품을 만든다. 

3 엄지와 검지 사이에 망을 끼워 아래에서 위로 짜내 거품을 모은다.

4 거품이 레몬 1개 정도의 크기가 되면 턱, 이마, 코, 양볼에 올린다. 

5 턱에서 양쪽 볼, 미간에서 눈썹 위로 나선을 그리며 거품을 굴리듯이 마사지한 후 세안한다.



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연예인 세안법 연예인 세안법


우리는 누구나 오염된 환경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하루 두 번 클렌징은 필수입니다. 세안할 때는 무엇보다 클렌징 제품의 거품을 충분히 낸 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품은 얼굴에 묻혔을 때 모양이 그대로 남아 있을 정도로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이어야 세정효과가 높습니다. 손바닥으로 얼굴을 마구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을 심하게 줘 피부가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헹구는 횟수는 15~20회가 적당하며 세안 후에는 수건으로 톡톡 두드리듯이 물기를 제거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연예인 세안법으로 연예인 피부를 만들어 보아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